Thursday, November 29, 2012

Leader N Twitter Update 2012/11/29

자체발광 에네넨입니닭!!!!@.@!!!!ㅋㅋㅋㅋ

[TRANS]  "Self-luminous NNN!!!!@.@!!!!kekekeke


오모오모!!@.@!!!! RT : 우리 켄 잘하나~몮몬하나~ 매의 눈으로 지켜보고있는 빅스의 리다 엔! 잘해라잉~옂여차하면 뛰어들어간다~ -_-#




헐;; 들켰닭!!!@.@!!!!ㅋㅋㅋㅋ RT : 일본스케줄 다녀오면서 정희 생각한 귀요미 빅스♥_♥ 우리 살찌라고, 살찌라고오~!! ㅎㅎ 달달한 초코렛 베리베리스트로베리라즈베리 감사감사!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